서울 양천구는 주민의 권익증진과 고충 민원 해결을 위해 양천구 옴부즈만을 운영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.
자세한 양천구 2020년 옴부즈만 운영결과와 2019~2020년 옴부즈만 운영성과 보고서는 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
김수영 양천구청장은 "옴부즈만 운영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느끼는 크고 작은 고충 민원을 주민의 입장에서, 주민의 눈으로 살피고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"면서 "앞으로 구는 옴브즈만뿐 아니라 생활 속에서 느끼는 작은 불편도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민 민원 해결 시스템을 구출하겠다"고 말했다.